< 목록으로

고래형의 포세이돈티비 건의사항 올렸는데

사보관리자
2023.10.17
추천 0
조회수 99
댓글 0

스포츠 중계목록 늘려달라고했는데 1분 2분만에 바로수정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로 열정이면 00티비중에 포세이돈티비 탑먹을듯 시간문제다
그리고 오늘 개경주 인생처음 해봤는데 지리더라… 왜 이런걸이제알았나 싶었고 앞으로 종종 해볼듯? 아 참고로 새벽에 원영형 신우형 나 포비 시팰형 5이서
원영형 이벤트로 스포츠 까고 존나응원해서 먹었다 ㅋㅋㅋㅋㅋ아침 6시까지했나 그뒤로 형들은 2.5씩모아서 또 슾츠깠던데 자고일나보니 샌안 한폴이였더라… 13:36인가 4쿼터 어매뒤진듯 ㅠㅠ

댓글

💬자유게시판

💬자유게시판
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및 안내
M
관리자
조회수 2368
댓글 27
추천 1
2023.07.20
공지 자유게시판 후기글 작성 금지
M
관리자
조회수 1650
추천 0
2023.09.22
범근형님 미친찬조 ㅅㅅㅅㅅㅅㅅ N
메로나
조회수 1
추천 0
2024.02.29
범근형님 미친찬조 ㅅㅅㅅㅅㅅㅅ
포세방 ㅅㅅㅅㅅ 개같이 업 ㅋㅋ 차범근님 감사합니다 N
률률률률
조회수 1
추천 0
2024.02.29
포세방 ㅅㅅㅅㅅ 개같이 업 ㅋㅋ 차범근님 감사합니다
어징형님 !!어징업!!!업 어징형님 사랑하고 찬조감사드려요
미미짱
조회수 15
댓글 1
추천 0
2024.02.27
어징형님 업!!!!!
하링
조회수 11
댓글 1
추천 0
2024.02.27
사쯔 배민쿠폰2만원 지원 ㄷㄷ이미감사합니다
본점지배인
조회수 16
댓글 1
추천 0
2024.02.27
사쯔 배민 2만원 ㄷㄷㄷ
복이
조회수 6
추천 0
2024.02.27
스쿨업ㅅㅅㅅ
대왕벌
조회수 6
추천 0
2024.02.27
어징키치의 가축교실
본점지배인
조회수 6
추천 0
2024.02.27
어징업 그냥다뿌숴버렷다 ㅅㅅㅅㅅㅅㅅ
괴언더
조회수 3
추천 0
2024.02.27
그냥 ㅅ바꺼 어징업만 외치라 ㅅㅅㅅㅅ
잭스
조회수 5
추천 0
2024.02.27
어징업 ㅅㅅㅅㅅㅅㅅㅅㅅㅅ가축뿌싯다 포세업 어징업 ㅅㅅ
신우관리자
조회수 6
추천 0
2024.02.27
사쯔업 ㅅㅅㅅㅅㅅ
잭스
조회수 6
추천 0
2024.02.27
사쯔 형 업
롤렛장인다
조회수 2
추천 0
2024.02.27
싸즈없ㅅㅅㅅㅅㅅ
괴언더
조회수 5
추천 0
2024.02.27
사ㅉ,업 ㅅㅅ
샤샷
조회수 5
추천 0
2024.02.27
작성
1 2 3 4 5